HR서비스 전문 기업인 인터비즈시스템(대표 이동환)은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을 경영이념으로 표방하고,
‘인화, 도전, 윤리경영’을 사훈으로 하여 성장해온 한국의 대표적인 HR아웃소싱 전문기업입니다.
기존 주력사업인 도급, 파견 및 헤드헌팅 뿐만 아니라 자회사인 ABBA.comm.을 통한 통∙번역서비스, 멘토스를 통한 생산 및 시설관리서비스업 등 다양한 분야로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인터비즈시스템이 업계의 리딩컴퍼니로 자부할 수 있는 것은 단지 국내의 업무지원 아웃소싱 비즈니스의 모델이 된 업무지원센터(Business Center)를 최초로 구축했기 때문만은 아니며 무엇보다 현장중심의 관리시스템, 사업장별 운영매뉴얼, ERP 시스템 등을 지속적으로 구축∙개발하여 동종업계의 표준서비스로 일반화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기여해왔기 때문입니다.
특히 HR 전문가들이 수행한 직무분석(Job Analysis) 결과를 현장관리에 적용하여 문제를 개선하는 인터비즈만의 노하우를 오랜 기간 축적해오고 있고, 업계 최초로 온라인 ‘선택적복리후생제도’를 운영하여 현장직원들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체 개발 ERP시스템인 ‘인터매시’를 이용하여 본사와 현장간 효율적인 업무처리는 물론 직원만족도를 제공하는 효과를 거두고 있습니다.